더 뉴 싼타페 중고차 가격표 분석 신형이 비싸면 구형을 사자


최근 출시된 신형 싼타페 MX5(클릭) 의 가격이 상당히 상승하였습니다.

각종 이유들로 인해 상승된 가격이므로, 신차 구매가 부담되는 분이라면 전 세대 더 뉴 싼타페 차량을 고려하시면 됩니다.

3,000만 원 초중반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차량인 더 뉴 싼타페 중고차에 대한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더 뉴 싼타페 중고차 가격표, 시세표

더 뉴 싼타페 차량은 크게 3가지 파워트레인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가솔린 2.5 터보, 디젤 2.2, 그리고 가솔린 + 전기 HEV 1.6 파워트레인으로 말이죠.

위 3가지 파워트레인에는 2WD과 4WD 모델이 각각 존재하므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더 뉴 싼타페 중고차 시세 가격표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더 뉴 싼타페 차량의 대략적인 가격은 2,500만 원 ~ 4,500만 원 선에서 책정되어 있습니다.

물론, 주행 거리와 내부 옵션 혹은 트림 등급에 따른 가격 차이가 존재하므로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더 뉴 싼타페 HEV 1.6 4WD 캘리그래피 가격표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더 뉴 싼타페 HEV 1.6 차량의 경우, 3,845만 원부터 4,299만 원 사이로 책정될 경우 적절한 가격이라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위 차량같은 경우, 2만km 초반의 주행거리 + 4WD + 캘리그래피 트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조금 비싼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네요.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차량 매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더 뉴 싼타페 디젤 2.2 4WD 중고차 가격표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디젤 2.2 싼타페 차량의 경우, 3,743만 원부터 4,184만 원 사이의 가격대로 책정될 경우 적당한 가격으로 보고 있습니다.

디젤 차량의 특성상, 경제적인 주행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 뉴 싼타페 가솔린 2.5터보 4WD 캘리그래피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가솔린 2.5 터보 차량입니다.

사륜구동 기준 3,912만 원부터 4,374만 원까지의 가격대로 책정되면 적당한 가격으로 보고 있습니다.

차량의 인기가 많아, 금방 매물이 소진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