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D 세그먼트 차량을 떠올리면, BMW의 3시리즈와 벤츠의 C클래스, 그리고 아우디의 A4 차량이 생각나죠.
그만큼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아우디 A4 차량은 중고차 시장에서 상당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2023년 현재, 아우디 A4 중고차 시세는 어떻게 될까요?
아우디 A4 신형 중고차 시세표는 아래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우디 A4 중고차 시세표 가격표
현재 아우디 A4 차량의 전반적인 시세는 4천만원 초중반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주행 거리에 따라 3,500만 원까지 떨어지는 경우도 다반사이니, 이 점 참고하여 적절한 아우디 A4 중고차 매물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아우디 A4 중고차 연식별 가격표 사진입니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23년식의 중고차 시세는 3,735 ~ 4,635만 원이며 22년식은 3,441 ~ 4,202만 원의 가격대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타사 D 세그먼트 차량들 ( 3시리즈, C클래스 )과 비교하였을 때, 아직 풀체인지 모델이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우디 A4 차량의 파워트레인 종류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가솔린 2WD, 가솔린 4WD, 디젤 2WD, 디젤 4WD로 총 4가지 파워트레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4WD 즉 사륜차량의 경우 차량 모델명에 ‘콰트로’ 라는 용어가 추가로 붙습니다.
BWM의 Xdrive, 벤츠의 4MATIC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행 아우디 A4 40 TFSI 가솔린 중고차의 가격은 대략 4천만원 중반대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가솔린에는 40 TFSI, 45 TFSI 두가지 트림이 존재하며 콰트로 (사륜구동) 옵션 유무에 따라 상당한 가격차이를 보여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매물은 35 TDI 디젤 차량입니다.
23년 3월 매물로, 22km라는 매우 적은 주행거리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40 TFSI 매물보다 100만 원 넘게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해당 차량은 TDI 모델로, 가솔린이 아닌 디젤 연료를 사용하는 차량입니다.
디젤 차량 역시 30 TDI, 35 TDI의 두 모델로 나뉘며 콰트로 옵션 여부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이렇게, 아우디의 D 세그먼트 차량인 A4 중고차 가격 및 시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디, 중고차 구매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각 사이트의 아우디 A4 매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