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판매량을 자랑하는 트레일블레이저 차량이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차량은 이틀 뒤인 7월 19일부터 공식 런칭을 앞두고 있는데요! 같이 확인하시죠!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변경점

트레일블레이저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소소하지만, 눈에 띄는 변경 사항들을 갖고 있습니다. 먼저,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헤드 램프 DRL 모듈의 디자인 변경이죠.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차량의 헤드 램프 DRL 형상은 나뭇가지처럼, 하나의 선에서 여러 줄기로 뻗어나가는 형식의 DRL을 사용했으나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간결한 한 줄의 DRL로 변경하였죠.
확실히 깔끔해진 모습입니다. 위 사진이 신형 트레일블레이저의 헤드램프 사진이죠. 전 세대 차량의 조잡한 모습을 완전히 탈피한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전작의 이상했던 리어 램프 그래픽을 변경하였죠. 흔히 개 뼈다귀 그래픽이라고 불리던 리어 램프 그래픽이 개선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는 전체적인 리어 램프 형상을 보기 어렵지만, 램프 내부 그래픽만 바뀐 것 같으며 전체적인 리어 램프 형상이 변화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물론, 이는 차량이 출시되어야 알 수 있기에 단순히 예상일 뿐입니다.
그리고,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티저 영상에서 공개되었지만 현행 트레일블레이저와 비교하였을 때 전혀 다른 점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페이스리프트에 걸맞게, 외관의 부분 변경에만 그친 것 같네요!
트레일블레이저 전체 사진

약간의 화질 열화가 있는 것은, 실제 티저 영상에서는 상당히 어둡게 공개되었기에 캡처 후 밝기를 따로 올린 사진이기 때문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과 동일하게, 전면 램프 DRL이 변경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치 부메랑을 닮은 것 같은 새로운 휠 디자인이 공개되었죠. 현행 차량의 휠보다 훨씬 세련된 느낌이라 많이 기대될 따름입니다.
그 외의 전체적인 차량의 모습은 동일합니다. 해당 차주가 아닌 이상, 부분 변경 요소를 알아채긴 힘들 것 같네요! 그만큼 소소한 차이만 발생하였기에, 현행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여 운행하는 차주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으로 전해질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