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의 내연기관 차량들 중 가장 늦게 출시되었지만, 순식간에 높은 판매량을 보여줬던 GV70이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문만 무성했던, GV70의 페이스리프트 정보였지만, 이번에 아예 위장막 차량을 포착하였는데요!
국내 자동차 리뷰 전문 유튜버 ‘우파푸른하늘’ 채널에서 공개한 GV70 페이스리프트 차량 위장막 사진을 본격적으로 리뷰합니다!
GV70 페이스리프트 위장막 유출

현행 G90 차량에 장착되는 MLA 헤드램프가 GV70 페이스리프트 차량에도 적용될 예정입니다.
위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것처럼, 기존의 헤드 램프와는 달리 여러 개의 램프가 연달아 배치된 모양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플래그십 세단에 적용되었던 기술이 제네시스 엔트리 차량에도 적용되는 것을 보니, 구매 욕구가 더 솟아나는 것 같습니다.
또한, 현행 GV70과 동일하게 보닛의 형태가 유지될 예정입니다.
기존 GV70 차량의 경우, 보닛 끝 부분이 튀어나오는 형태로 제작되었는데요! 이번에도 그런 방식이 똑같이 적용된 것을 위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GV70이 출시되었을 당시, 이 디자인을 단차라고 디스하는 사람들이 많았었는데 이제는 GV70의 아이덴티티로 자리잡은 것 같네요!

측면에서는 휠을 제외하고는 거의 다른 점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휠의 경우, 기존 21인치 휠도 상당히 이뻤지만 이번에 탑재될 휠은 GV80 쿠페 컨셉카에 장착된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하였습니다.
진짜 매우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5스포크 휠의 위압감이 사진을 통해서 그대로 느껴지는 느낌이거든요!
이것 외에도 전면 범퍼, 후면 범퍼의 에어 인테이크 디자인이 조금씩 변경되기는 하였으나 이는 사진으로는 파악하기 어려운 부분이기에 패스하였습니다.
또한, 인테리어가 완전히 바뀌었지만 실내는 함부로 사진을 찍을 수 없기에 똑같이 패스하였습니다.
유튜버의 리뷰로는 일체형 27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링크)가 탑재될 예정이며, 기어노브와 공조기 디자인이 대대적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벤츠의 화려한 앰비언트 라이트를 연상시키는 것처럼 새로운 앰비언트 라이트가 배치되었다고 하네요! 과연 어떤 모습으로 출시될지 궁금하기만 합니다.
만약, GV70이 이쁘게 출시된다면 현재 계약해둔 GLC 300을 무르고 GV70을 계약할 의향이 충분히 있습니다. 이쁘게 나와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