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신형 2시리즈 그란쿠페 위장막 사진 유출, 얼마나 바뀔까


저렴한 가격에 BMW 특유의 운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엔트리 차량, 2시리즈 그란쿠페가 신형으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직은 위장막 사진만 존재하지만, 일부 부분이 공개되었으니 이를 통해 새롭게 출시될 2시리즈 그란 쿠페 차량의 전체적인 형상을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BMW 2시리즈 그란쿠페 위장막 유출


BMW 2시리즈 그란쿠페 전면 사진

최근 공개된 신형 2시리즈 그란쿠페 차량의 전면 위장막 사진입니다.

기존의 날카로웠던 헤드 램프 형상이 많이 둥그래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흔히 콧구멍이라고 불리는 키드니 그릴의 사이즈가 그대로 유지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 사진에서 현행 2시리즈 차량과 다른 점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현행 BMW 2시리즈 그란쿠페 차량 사진

현행 차량의 경우, 전면 범퍼 하단의 에어벤트 디자인이 상당히 입체적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공개된 위장막 사진에서는 상당히 밋밋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상당히 얌전해진 모습이네요!


BMW 2시리즈 그란쿠페 측면 사진

측면에서의 변화는 거의 찾아보기 힘듭니다.

위장막으로 덮여 있기에 알아보기 힘든 점도 있지만, 전작의 2시리즈 그란쿠페의 구성과 거의 달라진 부분이 없기 때문이죠.

위 사진처럼, 루프 라인이 부드럽게 트렁크와 연결되는 쿠페 라인은 그대로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2시리즈의 디자인을 보고, 8시리즈의 작은 버전이라고 부르던데, 이제야 그 이유를 알겠습니다. 이제보니, 측면의 쿠페 라인이 8시리즈를 상당히 닮았네요!


BMW 2시리즈 그란쿠페 후면 사진

BMW 2시리즈 그란 쿠페 차량의 후면 사진입니다. 리어 램프까지 완전히 가려져있기에 변화를 알아보기 상당히 힘든 모습인데요!

기존의 머플러는 1발씩 2개가 존재하였으나, 이번에는 2발씩 2개로 존재하여 총 4개의 머플러가 자리잡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현행 2시리즈 그란쿠페 차량과 동일하게 트렁크의 끝단이 위로 올라가있어 스포일러의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는 8시리즈와도 동일한 디자인이죠.

현행 2시리즈 그란쿠페 인테리어 사진

현행 2시리즈 그란쿠페 차량의 경우, 올드한 BMW 인테리어를 유지하고 있지만 신형 2시리즈 그란쿠페 차량부터는 변경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BMW의 새로운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