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지퍼백 불량, 습기 해결 및 최고의 보충제 보관 용기


최근 마이프로틴 스트로베리 크림 맛을 구매하고, 신나는 마음으로 보충제 포장을 뜯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보충제 포장과는 달리, 이중 지퍼가 아닌 단 하나의 지퍼로 구성되어 있던 마이프로틴 지퍼백.

역시나 제대로 닫히지 않고, 심지어 배송 과정에서 이미 습기를 먹었는지 가루가 뭉친 상태임을 확인했죠.

과연, 어떻게 해야 마이프로틴 지퍼백 결함을 고치고 뽀송하게 프로틴 가루를 지킬 수 있을까요?


마이프로틴 지퍼 결함 및 습기 해결


가루로 된 프로틴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밀봉된 용기와 습기 제거제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마이프로틴 제품을 구매하면 대부분의 지퍼가 제대로 닫히지 않아 습기를 막을 수도 없죠.

심지어 지퍼에 낀 가루를 제거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과정에서 지퍼가 벌어지며 이제는 아예 밀봉되지 않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임시방편으로 물먹는 하마와 같이 프로틴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마이프로틴 지퍼 결함 해결 방법
마이프로틴 사진

하지만 계속해서 이렇게 보관할 수는 없는 법!

드디어 마이프로틴 지퍼 결험을 해결할 궁극의 프로틴 보관 용기를 발견하였습니다.

그것은 바로, ‘다이소 김장통’이죠!

실제 제 주변의 헬스 트레이너가 사용하는 방식으로, 마이프로틴 특유의 지퍼백 결함을 해결하는데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이미 습기를 먹어버린 가루들을 김장통에 모은 뒤, 다이소에서 파는 실리카겔 (제습제)와 같이 보관하는 것이죠.

이렇게 용기를 따로 구매해도, 마이프로틴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용기를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마이프로틴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프로틴 보관 용기는 아래 버튼을 눌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만큼의 대용량을 한번에 저장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기에 확실히 편하게 프로틴 보충제를 이용할 수 있죠.

저도 내일 학교 끝난 후에 다이소에 들려 위에 서술한 김장통과 제습제를 구매할 예정입니다.

부디 여러분들도 마이프로틴 지퍼백 결함 이슈를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